About 폰테크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을 개통해주는 댓가로 대출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축은행의 심사를 통과한다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폰테크가 일단 무엇인지 확인해보자면 본인의 명의로 핸드폰 개통하고 나서 현금을 직접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폰테크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을 체크를 한 다음에 대출을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폰테크가 불법이라고 하지만 대부업을 하기 위해서는 정식적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업체를 찾고, 정식 대부업체에 등록 된 곳인지 확인을 한 다음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이럴 경우 몇 십만 원을 벌어보려다가 공범으로 연루되는 등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대출 정부지원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불량자&연체자 자동차대출 담보&전월세 대출 신용대출 대출가이드 부동산 부동산 지식 토지 아파트 부동산 세금 재개발 재건축 임대인을 위한 이야기 임차인을 위한 이야기 경제 사회

오프라인 대리점을 폰테크대출 눈으로 확인하고 개통부터 판매까지 진행하고 싶데 오시는 차비가 아깝거나 부담스러우신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려면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유해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폰테크 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